Untitled Document
Untitled Document
끄기
home > 고객지원> 공지사항
 
12월 31일 (월) 임시 휴무 안내
2018-12-28 1381
안녕하세요
한국정보관리협회입니다.
 
 # 협회 휴무 안내 #
 12월 31일(월) : 임시 휴무
 
 * 휴무일 문의는 고객지원>1:1상담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거나, 
  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  단, 1:1상담 게시판을 통한 문의는 정상업무일인 2019년 1월 2일 (수) 오전 10시부터 
   순차적으로 답변이 작성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다가오는 2019년 기해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 
 
(02)454-9154 연결5번
 
 
 
151   2019년 제4차 한자어능력시험 접수안내 2019-10-25 167
150   10/4(금) 임시 휴무 안내 2019-10-02 195
149   추석 연휴 업무시간 안내 2019-09-10 264
148   협회 사무실 선로공사로 인한 전화응대 임시중단 안내 2019-09-03 351
147   2019년 제3차 한자어능력시험 접수안내 2019-08-16 690
146   2019년 제1차 한자어능력시험 합격발표 및 자격증 발... 2019-07-18 591
145   2019년 제2차 한자어능력시험 접수안내 2019-05-29 794
144  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 (5/1) 2019-04-30 852
143   2월 8일 내부행사에 따른 민원운영안내 2019-02-07 1527
142   2019년 제1차 한자어능력시험 접수안내 2019-02-07 1227
Untitled Document